대부분 사금융 업계의 대출업자나 이쪽 개통의 일을 조금 배웠던 분들이 다른 일은 할 줄 모르니 남들 사기치는 일만 하게되는 나쁜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 요즘에는 핀테크,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폰테크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폰테크 폰내구제 개통 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사전조회는 신분증이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폰테크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폰테크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통신사 판매장려금 같은 것들을 할인에 포함시키는 방식으로 보조금을 불법적으로 지급하고 있는 휴대폰 판매점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